본문 바로가기
스위스에서 요리하기

크림 파스타 만들기

by 스위스가고싶은사람 2023. 10. 15.

새 집에서의 첫 요리 기록
 
인생 첫 크림 파스타 도전
역시 네이버에서 검색한 레시피를 따라했다
 
생크림 또는 우유를 쓸 수 있는데
알디에 꽤 저렴한 생크림을 발견하여 생크림 100%로 도전!
 
아직 스테인리스 팬과 덜 친해져서 우당탕탕 하느라
사진을 많이 못 찍었다
 
팬 온도가 급격히 올라가서 한 번 식혀줘야 하는데
아직 제대로 이해를 못 하겠음 ㅜ


올리브 오일과 다진 마늘을 볶는다
양송이와 양파 소시지를 넣었다
 
베이컨이 확실히 더 맛있는데
이 날 베이컨을 못 찾아서 어쩔 수 없었다

생크림 한 팩 (1인분 기준 200mL)
치킨스톡도 살짝
익힌 면을 넣고 끓여 준다
 
면수를 한 국자 넣어 봤는데
나는 꾸덕한게 취향이라 다음에는 덜 넣어도 될 듯

슬라이스 치즈도 한 장
맛있게 졸아들면 후추를 살짝 추가
계란 후라이 하나 추가요
완성!

250mL짜리 생크림에 양을 맞췄더니 엄청 많아졌다
생각보다 쉽고 식당에서 먹는 것 만큼 맛있다 ㅎㅎ
 
다음에는 까르보나라에 도전해야겠다!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