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스위스 & 유럽 여행

리스본 3일차 - 타임아웃 마켓, 머리 자르기

by 스위스가고싶은사람 2023. 11. 18.

리스본 3일차 - LX Factory, 리스본 청년몰

리스본 3일차 - 나타 먹고 벨렘타워 구경

 

벨렘 타워 구경을 마치고 명품 거리를 방문했다

위치는 Av. da Liberdade

 

큰 길 양쪽으로 수 많은 매장들이 늘어서 있는데

언뜻 샹젤리제 거리가 떠오르기도 한다

리스본 리베르다드 거리와
샹젤리제 거리

 

사실 딱히 살 건 없어서 여기저기 명품을 구경했다

우리나라 명품 매장/면세점은 인기가 워낙 많아서

가끔씩 가도 볼 게 별로 없었는데

여긴 은근 나름 재고가 많다

 

루이비통에서 맘에 쏙 드는 스노보더 키링을 발견했다

돈 많이 벌어서 이런 쓸데 없는 거에 탕진하고 싶다

상당히 킹받게 생긴 녀석. 완전 맘에 들었다

 

유럽에 온지 한 달이 넘어 머리를 자를 때가 되었다

아직 무서워서 도전을 못 했는데

리스본 여행 온 김에 싼 값에 잘라보기로 함

가는 길에 만난 우산 거리. 대전이 떠올라서 반가웠다 :)
내부는 우리나라 미용실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

가격이 정말 저렴한 편이다

근데 머리 자르는 속도가 정말 느렸음;;

한올한올 이라는 말을 체감할 수 있을 정도

 

내 머리 자르는 데만 1시간이 넘게 걸렸다

과연 인건비가 나오는 것인가 의문

 

그래도 덕분인지 유럽에서의 첫 미용실

나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다

 

예상치 못한 긴 미용 시간 때문에 저녁이 되었다

저녁 먹으러 타임아웃 마켓으로 ㄱㄱ

바깥쪽에 있는 푸드코트에서 음식을 사 와

가운데 테이블에서 식사를 하는 방식이다

이것 저것 사와서 냠냠

확실히 문어와 생선이 맛있다

한 동안은 해산물 없이 살 수 있을 듯

마켓 앞에 있던 젤라또 가게에서 저녁을 마무리했다


마지막 돌아오는 날 아침

숙소 앞에 있던 베이커리에서 아침을 먹고 출발했다

빵돌이가 되었다

공항으로 ㄱㄱ!

어김없이 만나는 타일 벽화

 

*택스리펀 위치

공항 체크인 섹션 E 쪽에 가면
택스 리펀 신청하는 곳이 있다

택스리펀 물품이 위탁수하물일 때는 여기서

기내수하물이라면 게이트 들어가서 할 수 있다

게이트 들어가면 양쪽으로 이렇게 있음
조금 더 광장 쪽으로 들어가면 여기서 환급을 받게 된다
뭔가 많이 떼먹혔다

환급 시 현금과 카드 두 가지 방법이 가능한데

카드로 하는 것을 추천한다

 

현금으로 했더니 수수료가 더 많이 붙어서

생각보다 많이 줄어든 금액을 받았다

신용카드만 가능하니 참고

 

면세점에서 시계와 그린와인을 구입하는 것으로

리스본 여행을 마무리했다

낭만 넘치는 드래곤볼 시계


↓ 블로그의 모든 글 모음 ↓
https://0924abab.tistory.com/notice/26

반응형

댓글